Home  |  JoinUs  |  ID/PWSitemap
백두대간
한북정맥
한남정맥
금북정맥
한남금북정맥
금남호남정맥
금남정맥
호남정맥
낙동정맥
낙남정맥
기맥과 지맥
Today : 37
Total : 911223
무제 문서
       HOME > 산행정보 > 계절산행  
산행자료 테마산행 자연휴양림 등산관련정보
100대 명산 국립/도립/군립공원 계절산행 트레킹
북한산둘레길 태안해변길

봄산행

겨우내 움추렸던 몸과 마음이 새싹이 움트고 먼 산이 연초록의 싱그러움으로 물들때면 왠지 설레이며 어디든 가고픈 이 계절.......  그 설레임과 기대를 꽃과 나무와 지저귀는 새소리 그리고 흐르는 계곡물의 은율을 우리들의 가슴으로 느낄 때 무언가 새롭고 활기 찬 욕망이 샘 솟는다. 떠나자!! 봄의 산을 향해!!  가슴 가득 봄을 맞이하며 마음의 새로운 다짐을 가질 수 있는 산행이다.

[진달래산행] [철쭉산행] [벚꽃산행] [동백산행]

여름산행

짙푸른 녹음과 시원한 바람 푸른 바닷물이 그립다면 아름드리나무 숲 사이를 걸으며 계곡의 물소리와 더불어 산을 오르는 여름산행도 여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. 때론 뜨거운 태양이 온 몸을 땀으로 젖게 해도 정상에 올라 불어오는 바람에 몸을 맡긴 채 잠시 쉬는 그 맛이 여름 산행의 매력이다. 계곡 물에 발 담그며 여유를 부려봄도 여름 산을 오르는 이들의 철학이 담긴 피서일 것이다.

[계곡산행] [바위산행] [섬, 바다산행] [강, 호반산행] [사찰산행]

가을산행

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형형색색 단풍의 아름다움에 마음을 다 빼앗기고 자연의 신비와 오묘에 할 말을 잃게된다. 은빛 억새들의 유희에 매료되고 해 맑은 하늘과 곱디고운 가을 햇살이 발 밑에 느껴지는 낙엽의 부드러움과 함께 붉게 타 오르는 가을산의 정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. 가을의 아름다움을 겨울이 뺐기전에 서두르자!!  가을의 억새 산행 또한 가을산행의 묘미이다.

[단풍산행] [억새산행] [온천산행]

겨울산행

정말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산행이 겨울산행이 아닐까 싶다. 눈이 부시도록 아름답게 빛나는 하얀 설경과 노송과 기암이 어우러진 한 폭의 산수화 속에서 무릎까지 빠지는 눈을 헤치며 산을 오르다 보면 짜릿한 스릴과 함께 묘한 감동마저 느낄 수 있다. 환상적인 설경과 눈꽃의 아름다움에 유혹되고 운치 있는 겨울 산의 분위기에 이끌려 낭만과 스릴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색다른 산행이 될 수 있다. 

[겨울눈산행] [온천산행]